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지역새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농심 안성공장,어린이날 기념 간식세트240상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
작성자 작성일 2024.05.07
조회수 84

㈜농심 안성공장,어린이날 기념 간식세트240상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

 


 

지난24일,㈜농심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간식 세트240박스(250만원 상당)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나눔 받은 간식 세트는 안성시청 미래교육과 아동보호팀을 통해 관내 조손가정에 전달되어 아동들이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농심은‘더 살맛나는 세상,농심과 함께합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난2007년3월 사회공헌단을 발족했다.운영위원회와 사업장별로 본사·안양·안성·아산·구미·부산·녹산공장 등 사회공헌단이 구성돼 있으며,각 사업장별로 연간 활동계획을 수립해 지역 내 복지시설과 단체에 제품기부와 노력 봉사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주)농심 김진구 안성공장장은“간식 세트를 받고 즐거워할 아이들의 표정이 눈에 선하다”라며, “간식 세트가 조손가정에 전달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족함 없이 넉넉히 받아갈 수 있도록 수량을 늘려 나눔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동연 사무국장은“기탁받은 간식 세트를 관내 조손가정에 고루 전달하여 우리 아동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농심의 뜻깊은 나눔 사업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할 수 있어 늘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 출처 : 안성시자원봉사센터(https://anseong1365.or.kr/)



이전글, 다음글
한영세 안성상공회의소 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농심 안성공장,어린이날 기념 간식세트240상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
지오엘리먼트, 창립 20주년 행사 개최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