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안성상공회의소 직원 채용 공고 | |||||||||||||||||||||||||||||||||||
---|---|---|---|---|---|---|---|---|---|---|---|---|---|---|---|---|---|---|---|---|---|---|---|---|---|---|---|---|---|---|---|---|---|---|---|---|
작성자 | 배일환 | 작성일 | 2024.04.01 | |||||||||||||||||||||||||||||||||
조회수 | 565 | |||||||||||||||||||||||||||||||||||
첨부파일 | ||||||||||||||||||||||||||||||||||||
안성상공회의소 직원 채용 공고
안성상공회의소에서는 『계약직 직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4년 4월 1일
안성상공회의소 회장
□ 채용분야 및 인원
□ 응시자격 ○ 학력, 성별, 전공 제한 없음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 사무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운전 가능자(자차 소유자)
□ 전형방법
□ 제출서류
□ 채용일정
□ 근로조건 및 보수 ○ 근 무 지 : 안성상공회의소(안성시 미양로 847) ○ 근무조건 : 주 5일 근무(월~금) / 1일 8시간(주40시간) ○ 월 급 여 : 2,400,000원(식대 및 출퇴근 교통비 포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신청서상의 기재착오, 누락 또는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을 양지 바랍니다. ○ 지원자 중 채용자격 요건을 갖추어도 채용전형 절차를 통하여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채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함. ○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하 ‘채용절차법’ 이라 함)」 제11조,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180일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화성상공회의소가 부담합니다. 채용서류 반환을 원하는 경우 「채용절차법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minsun125@korcham.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온라인으로 제출한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등은 반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문 의 처 : 안성상공회의소 기획관리팀 ☎. 070-4261-1903, 1905
안성상공회의소
|
▲ | 2024년 경기도 R&D 지원사업(기술개발, RnD첫걸음) 안내 |
---|---|
‒ | 안성상공회의소 직원 채용 공고 |
▼ | 외국인 유학생 채용 희망기업 수요 조사 안내 |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대표전화 : Tel : 031-676-4411 문의 : anseong@korcham.net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