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안성상의, 관내 회원업체에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방역마스크 전달
작성자 전상진 작성일 2020.03.10

안성상의, 관내 회원업체에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방역마스크 전달

 

 - 안성관내 회원업체 생산현장 방문, 마스크 공급 애로사항 해결 위해 방역마스크 지원
 - 마스크 공급이 어려운 업체에 항균성 면마스크 공급채널 연결

 

안성상공회의소(회장 이만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지역확산우려가 현실화되면서 생산현장의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KF94 방역마스크 9천매를 안성상의 회원업체에 전달했다.


안성상의는 "제조업체의 경우 공장가동이 회사의 존립과 직결되는만큼 마스크 공급도 원활히 이루어져야 하지만,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고, 마스크 수출규제 및 매점매석 단속으로 인하여 기존 거래처 뿐만 아니라 모든 구입채널이 닫힌 상황이다. 이로 인해 관내 업체들은 당장 마스크를 확보하지 못해 보유하고 있는 마스크 소진 時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매우 난감한 상황에 봉착했다. 이에 생산현장의 마스크 공급 애로사항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안성상의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에 대응하여 마스크 공급이 어려운 기업에 약 13만장의 마스크 구입을 연결해줌으로써 기업들의 사업장내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장기적 조치를 세우는데 발벗고 나서고 있다.


안성상의는 "최근의 미중무역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로 인해 경색된 수출시장 개척 및 내수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할 때인데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기업활동이 크게 위축되고, 생산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의 안전이 위협을 받고 있다. 민관이 밤낮으로 방역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만큼, 위생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함께 코로나19 사태를 빠른 시일내에 종식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안성상의, 관내 회원업체에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 방역마스크 전달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