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지역새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스타필드 안성점,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ESG 경영에 앞장 ‘주목’
작성자 작성일 2024.01.17
조회수 113

스타필드 안성점,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ESG 경영에 앞장 ‘주목’

신생보육원에 통학차량 전달 등 연간 1억 상당의 후원

복지사각지대의 소외된 아동청소년을 도우며 지역사회 책무 다해 ‘귀감’

 

 

공도읍에 자리한 스타필드 안성점이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사업을 전개하며 사회적 책임에 임하는 ESG 경영에 앞장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점은 지난 27일 금광면 소재 신생보육원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어린이 통학 특화 차량인 스타리아 킨더를 후원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스타필드 안성점 양계영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관계자, 신생보육원 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기증식은 보육원 아이들의 감사인사와 밴드 공연, 박터트리기 퍼포먼스, 감사장 전달 등으로 진행되었다.

 

신생보육원은 어린이 통학버스 관련 법령이 개정되면서 차량을 마련하기 위해 2년여간 후원금마련에 나섰지만 금액이 턱없이 부족해 지금까지 시설의 사회복지사들이 개인차량으로 학생들의 등·하교를 돕는 등 불편을 겪어왔었다.

 

앞서 스타필드 안성점과 임직원들은 지난 5월 바른 정서함양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활동은 물론, 아이들에게 필요한 풋살화, 놀이용품 등의 생활용품을 후원하였으며, 아이들을 스타필드 안성점으로 초대하는 문화초대프로그램인 스타필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따뜻한 손길을 건네기도 했다.

 

또한, 아이들의 생활환경 개선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노후된 보육원 창호를 교체하는 시설공사를 진행했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보육원 내 프로그램실 벽면 페인트칠 새단장 등 지속적인 ESG활동을 펼쳐 왔다.

 

ESG는 ‘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점 양계영 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 기여와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면서 “신생보육원과 스타필드 안성점이 발을 맞춰 아이들의 미래에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인연이 깊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후원금 및 물품후원은 물론 아이들과 더 깊이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줄 수 있는 관계를 중점으로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생보육원 안광석 원장은 “이번에 기증해 주신 차량 덕분에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통학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면서 “지금까지 후원과 이번 차량을 기증해 주신 스타필드 안성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출처 : 민안신문사(http://www.minan21c.com/)


이전글, 다음글
고삼농협 생산 한우사골곰탕, 1월부터 대한항공 기내식 납품 중
스타필드 안성점,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ESG 경영에 앞장 ‘주목’
올해 경기건설본부 추진 도로사업에 안성관련 지방도 3곳 추진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