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지역새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주)티씨케이, 안성관내 수해가정과 위기가정을 위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기탁
작성자 작성일 2020.09.28
조회수 22

(주)티씨케이, 안성관내 수해가정과 위기가정을 위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기탁

 


 


 

(주)티씨케이(대표 박영순)는 지난 23일, 관내 수해가정과 위기가정을 위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 사업을 안성시 동부 무한돌봄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면 활동 최소화를 위해 (주)티씨케이의 사랑나눔 봉사단 대표 외 1명과 밀알복지재단 이사장 외 직원 3명이 참석하여 물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티씨케이 사랑나눔봉사단 이상철 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관내에 수해 가정과, 위기가정에 물품이 전달되어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물품 기부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안성시 동부 무한돌봄센터측은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의 패러다임 또한 변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활동에는 각 가정에 방문하여 직접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없어 아쉽지만 보내주신 물품은 기쁜 마음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주)티씨케이는 매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들을 인정 받아 2019년 사회공헌센터로부터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를 취득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안성시, ‘통화발신방식 방문자 기록ㆍ관리 시스템’ 도입
(주)티씨케이, 안성관내 수해가정과 위기가정을 위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기탁
안성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경기도 산업단지계획 심의 통과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