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지역새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YJ코퍼레이션, 마스크 5만장 안성시에 기탁
작성자 작성일 2020.03.23
조회수 20

YJ코퍼레이션, 마스크 5만장 안성시에 기탁 
 

    
▲YJ코퍼레이션이 안성시에 마스크 5만장을 기탁했다.                         ⓒ뉴스24

 

와이제이코퍼레이션(공동대표 김인종, 김윤종)는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하라며 방역마스크 5만장(시가 7천500만원 상당)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날 시에 전달된 마스크는 KF94 마스크로 그동안 마스크 부족사태로 어려움을 겪던 안성시에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히 YJ 코퍼레이션은 안성시와 협의를 거쳐 안성시가 마스크 생산인력 지원 시 공적물량을 제외한 나머지 물량을 안성시에 기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YJ 코퍼레이션 김인종 대표는 “코로나가 장기화 되어 마스크 구하기 어려운 때에 지원이 필요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데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해주신 와이제이코퍼레이션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안성시도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방역 등 모든 활동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출처 : 안성뉴스24(www.asn24.com)

 

 

이전글, 다음글
안성시, 건설기계조종사면허 적성검사 기한 연장
YJ코퍼레이션, 마스크 5만장 안성시에 기탁
안성성모병원, 의료 재능기부 동행프로젝트 진행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