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성상공회의소

지역새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농협은행 경기본부 양성농협에서 ‘양파 소비촉진 운동’
작성자 작성일 2019.07.11
조회수 255

농협은행 경기본부  양성농협에서 ‘양파 소비촉진 운동’
참석자들, 농산물 수급안정을 위해 양파 등의 저장·선별시설 시급 

   


농협은행 경기본부(본부장 권준학)가 양파의 생산물량 과잉으로 인해 산지가격 하락으로 생산농가가 어려움에 직면한 가운데 지난 1일 양성농협 경제사업부에서 ‘양파 팔아주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양파 팔아주기 운동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경기도의원, 황진택 안성시의원, 김상수 농협중앙회 안성시지부장, 정광진 안성축협 조합장, 오영식 안성농협 조합장, 윤국한 서안성농협 조합장, 김관섭 미양농협 조합장, 윤홍선 고삼농협 조합장, 김윤배 양성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권준학 경기본부장은 “경기본부장으로 경기도 전체 양파 수급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안성 양파를 보급해 가격 안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농민들은 생산에 전념하고, 농협이 판매를 담당해 농민들이 편안하게 농사를 지을 수 있는 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운석 경기도의원도 이날 참석한 농민들과 농협 조합장들에게 “농민들의 소득안정을 위해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원주 의장은 “농산물 수급안정을 위해 앙파 저장시설 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농민들이 안정된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경기도의원 등과 함께 양파 저장시설 등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홍선 고삼농협 조합장은 “안성에는 양파 저장시설 등이 없다. 그래서 농산물을 보관하기 위해 경남까지 가는 경우도 있다. 안성에서도 농산물을 선별 저장할 수 있는 시설을 지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김윤배 양성농협 조합장도 “20여 곳의 농협을 방문해 양파를 팔았다. 현재는 저장시설을 갖추는 것이 시급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출처 : 자치안성신문(www.anseongnews.com)

 

 

이전글, 다음글
일죽-이천 대포동간 도로확포장 사업
농협은행 경기본부 양성농협에서 ‘양파 소비촉진 운동’
안성시, 화물․여객자동차․건설기계 밤샘주차 단속

안성상공회의소

(우)17595 경기도 안성시 미양로 847(도기동), 안성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anseongcci, All Right Reserved.